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IPO, 실권주/공모주 일정(IPO 일정)

다가오는 공모주 청약 대어(IPO 대어)는 어디?? 일정은?? (에스디바이오센서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에이치케이이노엔 현대중공업)

반응형

다가오는 공모주 대어들입니다.

청약일 확정까지 순서

1. IPO 상장예비심사를 신청 (보통 승인까지 2 ~ 6개월 소요됨)

2. 승인

3. 증권신고서를 제출

4. 청약일이 확정

 

05/11일에 공모주 대어인 에스디바이오센서가 IPO상장예비심사 승인을 받았습니다.

조만간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면서 청약일 확정할 것입니다. 청약일은 대략 6월 말에서 7월 초로 예상합니다.

 

다음으로  IPO상장예비심사를 신청한 IPO 공모주 대어는 총 5군데가 있으며 심사 신청이 가장 빠른 기업으로 게임주로써 엔씨소프트보다 더 큰 시총이 예상되는 크래프톤이 4월 8일 신청했는데 빨라야 66월 말에나 승인이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다음으로 카카오페이가 IPO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5월 4일에 에이치케이이노엔이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으며, 5월 6일에는 현대중공업이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습니다.

일정상 다음 IPO 공모주 대어는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에이치케이이노엔, 현대중공업이 몇 달 뒤에 청약을 진행할 것입니다. 주관 증권사들도 참고하시고, 실제 청약 시는 증권사들이 추가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올해 하반기 IPO 공모주 예정인 대어들입니다. 이것들은 아직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하지 않아서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한화종합화학, 카카오페이지, LG에너지솔루션, 원스토어, 현대엔지니어링 등이 있습니다. 해당 주관 증권사 계좌가 없는 경우는 미리 계좌 개설해놓으면 좋을 것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