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 제약

국민신문고 질병청에 민원(정보공개청구) 신청 방법 공유, 셀트리온 항체치료제 렉키로나 효과 폄하 관련

반응형

6월 25일 중대본 질병청이 불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굳이 안해도 될 불확실한 정보로 셀트리온 시총이 3.5조 가까이 증발했습니다. 

 

이에 불확실한 정보를 발표한 질병관리청에 민원 청구하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https://www.epeople.go.kr/nep/crtf/userLogn.npaid?returnUrl=%2Fnep%2Fpttn%2FgnrlPttn%2FPttnRqstWrtnInfo.paid 

 

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

여기 사이트로 가셔서 우선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된 다음에는 로그인을 해주시고,

민원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신청인 기본 정보를 간단히 입력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민원 구분, 민원 공개 체크해주시고, 민원 내용에 민원 제목과 민원내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민원 제목과 민원 내용은 씽크풀 자료를 참고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민원 제목: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델타 변이 세포주 실험 용량 정보공개 청구

민원 내용 :

일라이일리나 리제레논도 세포주 실험 결과를 CDC나 FDA에서 발표하지 않는데 부정확한 실험을하여 발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확인 요청합니다.
항체치료제의 경우 얼마의 용량을 주입하느냐에 효능이 달라질 수 있는데 이번에 투입된 정확한 용량에 대해 정보공개 청구합니다.

저번 남아공변이의 경우에도 질본에서 세포주 실험에서 효과가 없었다고 얘기했지만 회사에서 동물실험을 통해 다른 변이와 동등한 효능을 입증하였습니다. 용량이 늘어나면 남아공변이와 비슷하게 효능이 나올 확률이 높은데 질본청이 불투명한 실험결과를 지속 발표하여 혼란스럽게 하는지 저의가 의심스럽습니다. 6/25 발표로 시총 3.5조가 증발했으며, 동물실험 임상 시 중화능 있는것으로 확인 시 주주들 및 치료제 개발업체에서 손해배상 청구 검토하겠습니다.

세포주시험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세포주에서 거의 엄청난 효과가 있었는데 남양유업은 식약처에 고발당했습니다. 
그때도 질병청에서는 남양유업 불가리스에 대해서 효과있는지 여부는 동물시험과 임상결과가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지난 남양유업 사태에서처럼 세포주 실험의 결과를 장중에 질본에서 결과 발표하는 것은 주가조작으로 고소해야 할 상황이 아닌지 되묻고 싶습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즉 델타변이 감염자 몇명에게 투약했고 중증으로 악화된 사람이 몇명이였다고 비교군은 어떻고 이런 기본적인 데이터도 없이 발표한 의도가 궁금합니다.

 

 

요런 식으로 비슷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을 눌러주시면 기관 선택이 나옵니다.

기관은 질병관리청으로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을 누르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내역에서 확인을 눌러보시면 아래처럼 신청 내역이 뜹니다.

이번 사태가 불합리하다고 느끼는 셀트리온 주주들은 하기 처럼 정보 공개 청구 민원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